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 가수,작곡가 Sia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6:03

    얼굴 없는 가수로 유명한 sia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sia는 오스 트레 1코리아 출신으로 1975년생입니다.그녀는 1997년 Only see라는 앨범과 동시에 데뷔한다. 우리에게는 작곡가로 더 유명한 Sia그녀가 작곡한 곡을 볼까요? Sia는 Alicia Keys(엘리샤 키스)를 위해 을 작곡한 곳의 엘리샤 측에서 거절하고 프랑스 DJ David Guetta(데이비드 게타)로 갔다고 합니다.첫번째의 반환점 데이비드 나막신이 시위에서 시아목소소리을 객원으로 사용하면서,이라는 노래가 세상에 발표됩니다.이 후 영국 싱글 차트 1위, 빌보드 싱글 차트 7위의 영예를 안게 됩니다.두번째의 반환점 Rihanna(리 반 인)의 정규 7집 Diamonds입니다. 이 곡은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올랐고, 작사는 물론 40분 만에 작곡을 한 이 움액눙 작곡가 Sia의 재발견을 하게 됩니다. 역시, Beyonce의 셀프타이틀 앨범 Pretty Hurts에도 참가해 그녀의 자리를 굳건히 하게 됩니다. 그 밖에도 그녀와 작업한 아티스트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니요, 플로리다 등입니다.그러나 이전에 그녀는 1남자 친구 Dan이 사망한다. 그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Sia는 6년 동안 약물 중독 상태에 있었는데요. 이 때문인지 미국 활동은 그녀의 우울증 증세가 더 악화시키고 공황 장애 증상을 보이고 심해진 2010년에는 모든 투어를 취소하기에 이릅니다.게다가 갑상선에 이상증상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건강도 과로로 바뀌었고, 이후 그녀는 호르몬치료 등을 통해 건강을 많이 회복했습니다.시아 특유의 발성과 음악 감성의 원천은 이런 경험에서 과인해온 것 같다.


    1. 전 세계에 가수 Sia를 알렸다 뮤직


    >


    Chandelier20개 4.03.2개 발매'하나 000 Forms Of Fear'수록곡, 약물 중독, 우울, 공 팬 장 아이 등 어려운 시기를 녹였다 움액라한다.하나 0억 뷰를 넘어선 Chandelier에 미치게 춤추당사ー마에디지글로(Maddie Ziegler)오메리카 유명 댄스 오디션에서 부동의 하나 정도를 차지했던 하나 5세의 무용수임.이 음악은 리한 과인에게 제안했으나 와인을 거절해 본인이 부른 음악이라고 들은 것 같다.리한 와인에 감사해야 하는 와인?? 하여튼 샹들리에는 시아음악이어야 한다.


    >


    조 썰매 타 접하게 된 20하나 5의 그라미ー아와ー도시아 공연


    모두 sound는 엘렌쇼에서 전곡 완창


    Sia만의 울부짖는 소리가 너무 좋아...


    2.Sia특유의 감성을 극대화한 Alive


    >


    20최초 5.09.26출시의 아델과 공동 작업한 앨범 Alive(그의 시점에서 사용하였답니다)


    라이브 영상(엘렌쇼)


    (가사) I was born in a th understorm 나는 아라시에서 태어났다 I grew up overnight 난 하룻밤새에 성장해 I'm played alone 혼자 놀았어요 I'm playing on my own 스스로 놀았어요 I surved 나는 살아남았어 Hey I wanted everything I never had 빛과 함께 다가오는 사랑 같은 Like the love that comes with light 나는 내가 절대 갖지 않았던 모든 것을 원했어 I wore envy and I hated that comes with light 나는 질투로 온몸을 감아 그게 싫었던 But I surved 에서도 살아남았어 I had wanted to one-way ticket where all the demons go모든 악마들이 가는 장소로 향하는 편도 승차권이 있었니 Where the wind don't change소원도 변하지 않은 곳 And nothing in the ground can ever grow어떤 것도 지상에서 자란 것도 없이 No hope, just lies희망도 없는 거짓말만 And you're taught to cry in your pillow당신의 베개에서 우는 법을 알켜 주셨다 But I'll survive하고 있지만 나는 살아남습니다 I'm still breathing[x4]나는 여전히 숨을 쉬고 있습니다 I'm alive[x4]나는 살아있어요 I found solace in the strangest place 가장 낯선 곳에서 위로를 구했어요 Way in the back of my mind 내 감정 뒤편에서 I saw my life in a stranger's face 낯선 사람 얼굴에서 내 인생을 봤어요 And it was mine 내 인생이었어 I had a one-way ticket to a place where all the demons go 모든 악마들이 가는 곳으로 향하는 편도승차권이 있었어 Where the wind don't change 소원도 변하지 않는 곳 And nothing in the ground can ever grow 아무것도 지상에서 자란 적이 없고 No hope, just lies 희망도 없이 거짓말뿐인 And you're taught to cry in your pillow 당신의 베개로 우는 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But I'll survive하고 있지만 나는 살아남습니다 I'm still breathing[x4]나는 여전히 숨을 쉬고 있습니다 I'm alive[x4]나는 살아 있습니다 You took it all, but I'm still breathing[x8]당신이 모든 것을 갖고 갔는데 나는 정말 요즘도 숨을 쉬고 있습니다I had made every single mistake 모든 실패를 내가 저질렀어요 That you could ever possibly make 당신도 저지를 실수를요 I took and I took what you gave 네가 준 걸 내가 가져갔어 But you never noticed that I was in pain 하지만 넌 그게 고통인지 전혀 몰랐어 Ik 새로운 what I wanted; I went in and got it 내가 가서 도착하기를 바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있었습니다 Did all the things that you said that I wouldn't 내가 하지 않는 당신이 이야기한 것 모두를 I told you that I would never be forgotten 나는 절대 잊지 않을 것이라고 당신에게 이야기 했습니다I know that's part of you그것이 당신의 1부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And I'm still breathing 그렇게 나는 아직 숨쉬고 있어요 I'm still breathing 난 요즘도 숨쉬고 있어요 I'm still breathing 난 요즘도 숨쉬고 있어요 I'm still breathing 난 요즘도 숨쉬고 있어요 I'm alive 난 살아있어요 (Youtook it out, but I'm still breathing) (당신이 가져갔지만 저는 요즘도 숨쉬고 있습니다) (Youtook) but I'm still breathing) (당신이 가져갔지만, 저는 아주 최근에도 숨쉬고 있습니다) (Youtook it out, but I'm still breathing) (당신이 가져갔지만 저는 굉장히 최근에도 숨쉬고 있습니다) (Youtook ithing) (Youtook it) (Yout) (Yout) (Yout) (You분이 들고 갔지만 나는 최신형도 숨을 쉬고 있습니다)I'm alive나는 살아 있습니다 I'm alive[x4]나는 살아 있습니다 3. 조용한 발라드가 주는 중후한 감동 Big Girls Cry


    >


    '하나 000 Forms Of Fear'수록곡의 잔잔한 리듬을 모으고 나쁘지 않는 시아의 호소는 단연 최고!


    나 헤어는 모자에 붙어있는 것 같아.진짜 신기한 느낌Tough girl in the fast lane 바쁘게 사는 씩씩한 여자 No time for love 사랑할 때도 없고 No time for hate 증오할 때도 없고 No drama, notime 드라마를 시청하지도 않고 For games 게임할 때도 없어.Tough girl whose soul aches 영혼은 아파.my moty souny soucty sphoshoty moty souny moty 혼자 확인해 보는 것도 없다.나의 집에만 빌고 Order in TV유료채널을 Pay TV로 주문해서 시청해 보지만 It's agony 고통뿐이고 I may cry, ruining my makeup과 인도에서 화장을 망치면서까지 울 때가 있어, Wash away all the things you've taken 네가 빼앗아간 모든 것을 지우기 위해 I don't care i f I don't look pretttttty 신경 쓰지 않아도 나는 절대로 슬프고 슬퍼하지 마, Bigh thare ghare righare righare 큰 여자도 가슴 아플 땐 우는 법이니까 Tough girl 강인한 여자 I'm in pain 난 고통 속에 있어 It's lonely at the top 정상에 선 인생이란 외로운 거니까 Blackouts and airplanes술 마신 담장에 기억을 잃고 비행기로 이동해서 I still pour you apour you mamphamphe of agone of aphamphe of a myown오직 과인 혼자 뿐 Check my phone내 핸드폰을 확인해 보지만 Nothing, though아무것도 new는 없어.Act busy 고정화 뿐이고 Order in TV유료채널을 Pay TV로 주문해서 시청해 보지만 It's agony 고정화 뿐이고 I may cry, ruining my makeup과 인도 내 화장을 망치면서까지 울 때가 있고, Washaway all the phay cry day care, ty shay cry day care away breake all the breake, 가슴아픈 여자도 가슴팍팍팍팍팍팍팍한 여자들이라 우는 거니 우는 거니 우는데, 가슴팍.여성도 가슴 아플 때는 울것이니까 Away I go(x13. 나는 토그와잉 Alone혼자서 I may cry, ruining my makeup나도 나의 메이크업까지 망치면서 울때가 있고 Wash away all the things you've taken군이 앗아간 모든 것을 닦다 때문에 I don't care if I don't look pretty 아름다운 보이지 않아도 저는 신경 쓰지 마세요 Big girls cry when their hearts are breaking 당당한 여자도 가슴 아플 때는 울어서 Big girls cry when their hearts are breaking 당당한 큰 여자도 가슴 아플 때는 울어서 Big girls cry when the art is breakig 당당한 여자도 가슴 아플 땐 우는 법이거든.


    >


    2004.02.03발매


    (가사)Help, 돕는 I have done it again나는 다시 저질렀다 I have been here many times before나는 이전에도 매번 여기에 있던, Hurt myself again today금 1번 스스로를 상처 입히고 스토리앗지 and, the worst part is there's no one else to blame그리고 가장 최악의 것은 비난하는 누군지도 없이 Be my friend본인의 친구가 되어 주고 Hold me, wrap me up날을 잡고 주고 나를 안아 주고 Unfold me, I am small and needy날 열어 주고 나는 초라하고 빈곤하고 Wram me up and breathe me일 타우이우이하 그랬다줘봐 그렇게 날 숨쉬게 해줘 Ouch 이대로의 I havelost myself again 또 혼자 보이지 않았어 Lost myself and I am nowhere to be found 본인을 잃어 버렸어 Lost myself again and I feeluns afeat I might break 그리고 내가 망가질 것 같아서 Lost myself again and, I feeluns afeel uns afe lafe la that might breake are sil 가난해서 Wram me up and breathe me 나를 따뜻하게 해줘 그리고 날 숨쉬게 해줘 시아 노래는 여기까지 추천!


    >


    얼굴이 없는 가수 시아


    >


    20하나 5의 그래미 어워드까지 말고 왔어(웃음)바로 시아의 올글유 춤


    >


    되게 매력있는 스타 최초~!


    >


    예쁜...그녀


    >


    이 사진은 아카데미 시상식인가?


    >


    화보 근화보여


    >


    당 1랜드에 반했다~!


    앞으로도 다른 아티스트를 기대해 주세요.코밍짱! by 김길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