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또한또한의 미드 하나기] How I Met Your Mother 7/하나0 - 로빈과 바니의 실수아닌 실수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5:30

    미드를 보는 것이 취미인 저는 여유가 생기면 밤새도록 미드를 보기도 합니다. 그중 영어를 하게 된 운 좋은 케이스하우 아이멧 유어 마더는 볼수록 생각이 많아진다는 예기. 써볼 필요가 일소 저작권 탓으로 무작정 캡처도 모호하게 여러 장의 사진이나 리뷰로 하나같이 뒤죽박죽 해 보기로.( 이러면 나의 friend나 읽어 주게 웃음)시즌 7의 열번째 에피소드 스포츠 있으므로 알아소들 읽으시기를 이 에피의 가장 큰 예기는 로빈과 바니의 바람이다. 로빈과 바니는 사귀다 헤어진 커플. 현재는 프렌드로 남아 있습니다.버니에게는 노라라는 아름답고 현명한 연인이.로빈에게는 케빈이라는 착한 애인이 있는 상황.


    >


    어느 날 두 사람은 오늘밤을 같이 지내기로 되어, 로빈은 실패로 표현 칠로 잊는다고 합니다.여기서 버니가 멋있는 얘기를 해요.이 모든 것이 실수가 아니라 우리가 아내 sound로 돌아가기 위한 내용이라면? (영어 문장이 멋지지만 내가 의역한 대로 쓴다) 버니는 내 진짜 마음이 무엇인지를 알고 로빈에게 돌아가자고 제안합니다.


    >


    로빈은 되묻는다만 본인 봤는데 아니었잖아 그런 우리가 왜 또 만 본인이어야 하지? 버니는 역시 정답을 줄인다 나는 너의 견해를 멈출 수 없고, 오빠도 나의 견해를 멈출 수 없기 때문에 둘은 그날 서로의 애인을 정리하고, 항상 만 개였던 바에서 만개 인기를 얻는다.이 두 사람의 사랑은 항상 솔직하다 7-10에피소드에서 두 사람은 다시 시작하지 않는다. 시간이 더 흐르고 본 잉소약 간더 다른 사람을 돌고 돌아 시즌 8-11번째의 에피에 가면 결국 서로 옆에 도루아죠무발 된다.당시 , 로빈은, 몇주간 다른 여자애를 미남으로 연기한 바니때문에 고생한 것이, 화난 것 "나는 형이랑 사귀지 않았어.이렇게 거짓말 스토리 하는 형이랑 안 사귄다고 소음하고


    >


    버니가 결혼해 줄래?"라고 묻자 0. 첫초 후에 예수라고 대답합니다 물론, 여기서 가장 감동적인 스토리는. 주인공 테드의 스토리는 8년 전부터 변함없이 로빈을 사랑하는 테드. 버니 때문에 괴로워하는 로빈에게 단 한마디로 정답을 준다. "Gogethim" 닭가슴 キュ다이신은 정스토리. 이 에피소드는 버니와 테드를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멋진 남자로 그렸고, 그 사랑을 받는 로빈은 정말 부러운 여자로 만들었다.현실적이고 미래를 예측하는 부정적인 로빈에게 이 두 사람이 보여준 사랑은 이런 것이었다.그래서 상관없는 것이 아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관없다는 것.믿는 것이 아니라, 보통 믿을 수 있게 되는 것.상처받는 바보가 되기보다 과결한 것은 지나간 그 소리 바보처럼 후회하는 것이다.버니와 로빈, 로빈과 테드와 그녀 거의 매일 대입해 보게 될 시트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사랑을 모르는 애송이에게 보라고 권하고 싶다.나도 아마추어 시절부터 이 시트콤과 함께 최초의 0살 먹었으니까.졸린일기 끝! 사진출처는 이쪽 * http://www.tv.com/shows/how-i-met-your-mothe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