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9월 7일 유튜브 메인 광고 : 넷플릭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1:38

    안녕 9월 7개, 유튜브의 전문가 헤드 선전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보통 밤 12시쯤 잡니다.자기 전의 무바 1버전에서 유 츄ー브마케티은룰 확인합니다 오거의 매일은 무엇이 마케팅될 것 같다고 기대해서 켰는데 나쁘지 않으면 울리는 넷플릭스 마케팅이 인기입니다.


    >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압도적으로 비싸죠.제목도 단순하게 콘텐츠명 파이프라인 넷플릭스만 적혀있습니다.태그를 따로 안 했는데 등장인물로 태깅을 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


    댓글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대부분이 여성 분들 같은 정신적인 생각 시즌 1정주행 완료하는 것이 꽤 나네요


    >


    유튜브 메인 화면이 하트 형태로 되어 있으면 되게... 어색했어요 하트가 나오면 뭔가 instar gram그램 같아서 인가봐


    큰 허리가 삼각관계인 맛집 같아요.팝콘을 준비하면 되나요?남자분 중 누가 서브남주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늘 그렇듯 서브병을 앓고 있기 때문에 서브화이팅이다.


    >


    넷플릭스 기지 배너를 클릭하면 메인 채널에 연결이 되는데 상단에 연결된 어린이콘이 다른곳보다 많아서 신기했어요.포켓몬스터 도장배지를 모아놓은 것 같은... 일단은 저 혼자 전체 눌러봤습니다.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가 먼저 연결되어 있었지만 클릭해서 들어가면 한달 구독료 무료 이벤트 안내가 바로 나옵니다.'한 달 보면 매력이 넘쳐버려서 본인이 못 가게 될 거야.' 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행사입니다.싱뎅


    >


    다음으로 얼굴책의 공식 페이지가 링크되어 있었습니다.국내 사용자는 많은 순서대로 둔 것 같군요.좋아요. 팔로우 수가 엄청나네요.괜찮으시다면 울리는 사람 역시 메인 배택에 달려 있습니다.그 3분의 스토리가 어떻게 해도 주로 나쁘지 않아서 오도록 한다


    >


    약간 소리는 인스타그램입니다.샘. 1이 콘텐츠 별로 되지, 미니 넷플릭스의 같았습니다 정주행 전체 ON을 보면 외국 회사인데 한국화 패치가 잘 생겼더군요.


    >


    이 강에서는 트위터입니다. 트위터는 페이스북 instargram과 달리 로그인하라는 팝업창을 끄기만 하면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에시크릿 창의 모든 걸 자세히 봤어요.넷플릭스에서 현재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남주들과 좋알목을 맺고 콘텐츠 하자고 하셨습니다.(저는 이러한 콘텐츠 대찬성입니다)


    링크로 바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트루리엄 ギ스워스와 왕좌의 게이다 리처드 매드넷플릭스의 공무원, 노아 센티네오까지 커 보세요.


    >


    마지막에 초록색 플레이 버튼이 있는데 이게 어디 채널이었지...? 설마..? 했습니다. 그렇습니다.거의 끔찍한 혼종 수준이네요.네이버 TV가 연결돼 있었어요.저의 짧은 견해로는 두 미디어가 경쟁사라고 생각했지만, 노출이 높아야 성공할 수 있는 플랫폼의 특성 때문인지 연결해 두었습니다.


    >


    여자의 마음을 저격하는 로고에서 넷플릭스로 저희에게 당장 정주행해야 하는 당위성을 확실히 부여해 주시는데 확실히 콘텐츠 맛집이네요.정 기에용 작가 만화의 오디션 보면서 자란 세대로서(네, 저는 80년대 생입니다. 하하 하하) 나쁘지 않아서 울리는 이러한 작가 만화라는 사실에 놀라서 그림이 오마 무시할 뿐 달라진 것이고 두번 놀랐다 요츄속의 연휴 기간에 시작됐지만 태풍이 오면 정주행할지 고려 중입니다


    >


    사실 저번주에 얘기하러 잠실에 가서 넷플릭스를 나쁘지 않으면 울리는 팝업장을 보고 있었거든요.하트모양의 비누방울을 날려서? 궁금했는데 오늘 광고를 보고 완벽하게 이해했어요.오늘 방한 예정인 따르릉 때문에 염원이 빛나는 부어 있지만 아직 30일 free체험하지 않았다면 오늘부터 끊고 보면 좋을 것 같군요(나는 벌써 끝났습니다 * 모두 태풍의 피해없이 무사히 지냈으면 좋겠습니다.이상 포스팅이 끝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