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사이모저모] 강진 자율주행 이앙기 연시회 다녀왔어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2:49

    >


    >


    안녕 대동공업 Lee 사원이다.오항시 날은 지난 241전남 강진에서 열린 "2019년이나 자율 주행 모내기 현장 연시회"예기이다.


    전남농업기술원이 주최한 연초회는 전남 강진군 송전리에서 열렸습니다.행사장에는 농업인, 전남농업기술원, 강진군 농업기술센터, 농협 관계자들이 모였습니다.


    >


    국내외 농기계업체의 자율주행 모내기 시범을 통해 모이는 농업인


    >


    ​​​


    전남농업기술원(원장 김성일)은 자율주행 이설의 편리성과 효율성 향상을 알리기 위해 연시회를 열었습니다.


    >


    ​ ​ 이날 연시회에는 한국 농기구 회사의 대동 공업이나 동양 물산, 쿠보타와 양 마카 참여, 총 4개에서 5종의 자율 주행 이앙기를 준비하고 왔습니다.​


    전시, 설명 모두 직접 모내기 작업 과정을 시연하기도 했다.


    >


    직접 주행하고 모내기를 하는 자율주행 모내기 기술은 참여한 농민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업체별 자율주행 이설기에 대한 설명이 있었는데요! 첫 번째! 대동공업 맞죠?


    대동 공업은 ERP80D를 용시하고 2020년에 출시 계획인 DRP60D를 전시했습니다.제품 설명은 전남지면본부 김원석 차장과 연구소 김영호 차장이 설명해 줬습니다.


    >


    ​ ​ 오차 2.5cm!정밀 모내기를 하는 다대동 공업 직진 자동 이앙기 ​ ​ ​ 내에서 자율 주행 농기계가 상용화 첫! 대동공업 모내기 기계 말씀드릴까요? 모내기 한벌의 모판 공급이 가능하고 인건비 등 부담을 줄이고 더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대동 공업 직진 자동 이앙기!대동 직진 자동 이앙기 ERP80DZFA는 직진 자동 중 핸들 조작하면 수동 우선 작동되고 경로 이가면 시 엔진 정지시에 붙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내기 성능과 내구성을 높인 신형 균평장치와 로터리 모내기 암을 적용하여 모의자세가 바르고 깊이와 간격이 일정하게 심어져요~! ​ ​ 대부분 이앙기의 모내기 작업은 두 사람이 작업하는데요. 직진 자동 기능 작업 구간을 설정하면 드라이버 핸들 조작 없이 자동 직진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농부는 제대로 모가 심고 있는지 확인하면 줄어든 모판을 보충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대동공업자동직진 모내기기를 이용하면 혼자서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농가에서도 만족도가 높습니다.직진 자동 기능 사용법, 혼자서도 척척! 직진 자동 기능 사용법


    >


    대동공업이식기는 SK텔레콤의 실시간 이동 측위(RTK, Real Time Kinematic) 기술이 활용됐습니다. SK텔레콤의 실시간 이동 측위 솔루션(RTK)을 장착해 정확한 지점에 모를 심는 것입니다. RTK는 위성항법시스템인 GPS와 사물인터넷(IoT) 전용통신망 LTE-M에서 수신한 위치정보를 활용하고 있다. RTK는 작업 정밀도가 가장 고2. 5cm에 이릅니다. cm단위로 실시간으로 모내기 위치 정보를 알리고 자율주행하려는 모내기 경로를 이탈하지 않습니다. 국산 농기구 선진화를 위해 대동공업과 SK텔레콤은 협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 내년 발매되는 대동이 6조 이앙기에 대한 특징을 설명 중의 김영호 차장.


    >


    ​ 내년 6월 발매되는 대동 공업이 6조 이앙기를 설명했던 김영호 차장, 직진 자동 기능에 스마트 턴 기능과 조작 한번에 작업은 더욱 쉽고 편리하게 될 여러 기능이 추가됩니다.


    토요기계(이제키), 쿠보타, 얀마에서도 모내기 기계를 소개했습니다. 국산은 대동이가 최초!


    >


    각 업체별로 자율주행 모내기 설명을 마치고 모내기 연습을 했어요!


    >


    >


    왼쪽부터 대동공업, 동양기계(이세키), 쿠보타, 얀마입니다. 첫 시작! 대동공업


    >


    혼자서도 모내기가 가능한 대동공업 직진 자동 이앙기~


    >


    지금까지 전남 강진에서 진행된 벼 자율주행 모내기 연시회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벼 자율주행 이앙기로 작업해 인건비 감소로 농가 소득에 도움이 되는 이앙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 ​ ​ ​ ​ 대동 공업 직진 자동 이앙기 ERP80DZFA농업 직방이 타고 봈 슴니다!YouTube의 영상으로 확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