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주 18-19 NBA 정규시즌 국내 중계1정 소개 ('1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4:53

    이번 한 8, 일 9 NBA정규 시즌 국내 중계 일정을 소개 드릴게요.('일 8. 한 0.29(월)~하루.04(일)SPOTV기준)인 0/29(월)인 0:30워싱턴 vsLA쿠루리 포스다 0/30(화)09:00LA레이커스 vs미네소타 일 0/3일(수)09:00포틀랜드 vs, 휴스턴의/0일(목)하루:30올리언스 vs골든 스테이트 하루/02(금)하루:30올리언스 vs, 포틀랜드의/03(토)하루:30미네소타 vs골든 스테이트 하루/04(일)한일:00LA레이커스 vs, 포틀랜드 이번 주에는 포틀랜드의 경기가 세번이 나쁘지 않아 있네요~!!골든 스테이트, 미네소타, LA레이커스의 중계도 2회 있네요. 아무래도 시청률이 높은 경기를 우선적으로 중계하기 때문에 화제 팀을 중심으로 중계 일정이 잡히지 않을 것 같습니다.


    >


    골든스테이트 에이스 커리는 요즘 다시 MVP의 전부로 활약하고 있네요.3점 슛에 관련된 모든 기록을 올 시즌도 갈아 치우고 있는 곳임.커리의 활약을 보면 농구를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비수로서는 악몽 같죠.;;


    >


    가와이 레그데드는 토론토에서 즐거운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과인이 아닌 활약 + 팀 성적 전체를 파악하면서 행복한 농구를 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과인공수겸장 실력은 어디가지않았네요.


    >


    롱쵸 공은 3점 슛 성공률을 끌어올리고 지난 시즌보다 성장한 모습을 보이지만, LA레이커스의 팀원은 아직 더 성장해야 할 것 같네요.르브론제이다스도 영건의 성장과 팀워크 다지기에 신경 쓰는 모습이다.


    >


    팀이 바뀐 슈퍼스타도 있고 프랜차이즈 스타도 있지만, 역시 본인의 슈퍼스타는 올 시즌에도 훌륭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그럼 이번 주도 재미있는 NBA시합과 함께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더 보기: 농구공 벽걸이형 거치대 자세히 보기


    >


    농구전술보드 작전판 자세히 보기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