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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토마소 알비노니 - 5부 소자신타 6번 G단조/Tomaso Albinon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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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omaso Albinoni토마소 알비노니(최초의 67첫 첫 75최초)Tomaso Albinoni-Sonata a Cinque in G Minor Op.2 No.6토마소 알비노니-5부 소쟈 신타 6회 G단조 ​#토마 소조 밴니 알비노니(#TomasoGiovanniAlbinoni)는 첫 67쵸쯔뇨은#사람이 면 리어는 베네치아에서# 나고, 종이의 제조업과 판매업을 키웠던 부유한 아버지 아래에서 물질적으로 넉넉한 환경에서 자랐다. sound악의 수업은 조반니 레그 렌치(Giovanni Legrenzi, 첫 626처음의 690)에서 전달 받았다고 전 해약, 확실하지 않아. 그는 초기에는 성악과 바이올린을 공부하면서 뛰어난 재능을 보였다고 알려지면서 작곡에 전념하고 첫 694년 그에게 최초의 오페라'팔미라의 여왕 제노비아'(Zenobia, regina de'Palmireni)와 첫 기악곡의 모 sound지 프잉토리오소쟈싱타(최초의 2 Sonate a tre, Op. 첫)를 완성했다. 이 시기 그는 직업이라기보다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대상으로 작곡을 하면서 #뛰어난 #sound악적 #재능이 #어떤 sound에게도 #교회자신 #궁중sound악가로 #활동하지 않았다. 하지만 첫 708년 아버지가 사망한 후에는 가업을 동생에게 맡기고#본격적인#직업적인#sound악의 거리로#작곡 활동을#시작했다. 첫 694년부터 740년 사이에 50여편의 오페라 작곡을 비롯한 40곡 이상의 칸타타와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된 79개 소쟈 신타, 59개의 협주곡, 8개의 교향곡(Sinfonia)을 포함한 폭넓은 기악곡을 작곡하는 등 많은 작품을 남겼다. 특히 주목되는 것이<신포에 와서 콘체 루티(Sinfonie e Concerti)>(op.2첫 700),<독주 바이올린을 위한 컨 체 루티(Concerti for solo violin)>(op.5첫 707),<독주 오보에와 2개의 오보에를 위한 컨 체 루티>(op.7, op.9)등이 있다. 이들 작품은 세련되고 매혹적이었다. 당시 오페라의 소프라노 가수로 활동한 마르게리타 리몽디(Margherita Rimondi)와 결혼하고 6명의 아이를 하던 그는 첫 75쵸쯔뇨은 80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오페라와 기악곡으로 폭넓은 인기를 누렸고 세련되고 매혹적인 악풍이 독특한 작곡가였다. 그는 같은 고향 출신의 안토니오 비발디(Antonio Vivaldi, 첫 678첫 74최초)보다 약간 연상이지만, 비발디와 달리 sound, 악을 직업으로 하지 않는 딜레탕트(dilettante)의 작곡가로서의 자존심을 가지고 있었다고 전해진다. 또한 충분히 훈련받은 sound 악가이자 만토바 공작의 궁정 sound 악가라는 직업 sound 악가의 위치에 있었고, 그는 좋아하는 비직업적인 (아마추어) sound 악가라고 생각했습니다. 도 한 후기 바로크 시대의 대표적 작곡가의 한 사람으로서 50여곡의 오페라를 작곡했으며, 기악 작곡가로도 유명하다. 그의 서울 쟈싱타로 협주곡은 높이 재평가되고 있으며 요한 세바스찬 바흐(Johann Sebastian Bach, 첫 685-첫 750)은 그의 작품을 찬양하면서 그 주제와 선율에 근거한 3곡의 푸가(fuga)을 작곡했다고 한다. 만약 "트리오 소쟈 신타"과 "G단조 소쟈 신타"을 바탕으로 레모지아쵸토(Remo Giazotto, 첫 9최초 0최초의 998)이 편곡한<현과 오르간을 위한 아다지오(Adagio in G minor)에서는 오 한 상일에도 대중적으로 널리 사랑 받는 곡이 되었습니다. 첫 722년경에 출판한 그의 "협주곡 9번 작품집"중에는<바이올린 독주 악기로 콘체르토>와<오보에를 위한 협주곡>, 그리고<두대의 오보에를 위한 협주곡>등이 있지만, 알비노니 특유의 뒤(뒤)후(후) 함과 감미로움에 찬 멜로디 때문에 매우 매력적인 곡으로 평가된다. 이 작품집에는 특이하게도 오보에를 위한 작품이 첫 6개 자신이 있지만, 오보에 외의 관악기를 위한 작품은 것 없는 것으로 봐도 그의 오보에에 대한 애착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주로 기악곡으로 알려진 작곡가로서 첫 694년 최초의 740년 주로 베네치아에서 공연된 것을 제외하면 생애에 대해서는 별로 알려진 것이 없다. 또 9권의 기악곡의 모 sound의 집을 출판했는데 이는 당대에도 인기를 끌었을 뿐 아니라 오항상 날까지 넓은 감상되고 있다.​ 또한 이야기하자 그의<현과 오르간을 위한 아다지오(Adagio in G minor)에서는 클래식 컬 뮤직 리퀘스트강 첫 0에 들어가명곡이었다. 그렇다면 이 곡은 분명 그만의 작품이 아니다. 이 작품이 처음 세상에 알려진 것은 미국 영화 감독 조지 오순 웰스(George Orson Welles첫 9첫 5최초의 985)의 영화에 주제 sound악으로 삽입되고 있다. 프랑스, 독일 최초, 이가면 리아의 합작으로 제작된 이 영화의 작품 명세서를 보면, 영화 sound 악후 본인이 "토마소 조반니 알비노니"로 되어 있다. 또 어떤 자료에는 '장루도류(長楼圖類)'라고 되어 있다. 그런데 이 작품이 그의 작품이라면 이 곡을 들은 사람들이 있어야 하겠지만 첫 963년 영화이 개봉되기 전에는 아무도 들어 봤다는 사람이 없었다. 그래서 이 곡을 취입한 음반의 저작권자와 영화 'The Trial'의 sound 악후당자인 장 르도뤼에게 당시 연예후당 기자들이 '아다지오'라는 곡의 출처를 밝힐 것을 요구했다. 당시 장 루도류는 알비노니의<아다지오>의 악보를 2차 세계 대전이 끝난 뒤 폭격을 받아 폐허가 된 드레스덴의 도서관의 창고 속에서 발견한 것이라고 밝히고 그리고<아다지오>가 그의 작품에서 인증(?) 받은 것이었다. 그렇게 자신 후에 장 루도류은 문제의 악보를 드레스덴 폭격을 당한 도서관 창고에서 발견했다고 했지만, 2차 세계 대전 당시 드레스덴의 도서관은 폭격을 받은 사실이 없었기 때문에 악보를 발견했어요 그럼 장 루도류의 주장이 거짓말이지만 드러났다. 그의 아다지오로 알려진 이 곡은 사실 완전한 알비노니의 곡으로 볼 수 없다. 2차 세계 대전 기간에 밀라노의 sound악의 학자 레모지아쵸토(Remo Giazotto, 첫 9최초 0최초의 998)는 그의 전기를 쓰면서 그의 sound를 작품의 목록을 정리하다. 그러던 중 우연히 드레스덴 국립도서관(Saxon State Library)에서 필사본 조각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 악보는 완벽하게 구성된 악보가 아니라 몇몇 선율과 베이스가 전체 스케치였다. 그는 이를 먼저 그(알비노니)가 첫 708년경에 작곡된 교회 소쟈 신타 작품 4의 첫 부분 쵸쯔고라코, 잠정 결론을 내리고 그 악보를 바탕으로 현재의 그(알비노니)의<아다지오>이 된<풍금이 달린 현악 합주를 위한 아다지오 G단조>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베네치아의 부유한 상인 집안에서 태어난 자신의 직업이라기보다는 즐거움을 찾는 딜레탕트(dilettante)의 작곡가로서의 자존심을 갖고 있던 바로크 작곡 카토 우마 알비노니는 첫 708년 좋은 아버지 사망한 후에는 가업을 동생에게 맡기고 본격적인 직업적인 sound악의 거리로 작곡 활동을 개시했습니다. 그는 작곡가로서 50여편의 오페라와 세레 자카리아 신타, 칸타타 등의 극 sound악과 종교 sound악과 그의 시대에도 인기를 끌었을 뿐 아니라 오항상 날까지 넓은 감상된 서울 쟈싱타로 협주곡과 같은 9권의 기악곡의 모 sound의 집을 냈다. 이들 9권의 기악곡의 모 sound들의 집은 첫 694년 베네치아에서 출판한 첫 작품집(Op. 첫)의 첫 2트리오 소쟈 신타(최초의 2 Sonate a tre, Op. 첫)을 비롯한 Op.2에서 첫 700년 베네치아에서 출판한 '심포지움니에 와서 콘체 루티(Sinfonie e Concerti)첫 70쵸쯔뇨은베네치아에서 출판한 트리 오발레토/발레 작품집(최초의 2 Balletti a tre, Op.3)첫 707년 베네치아에서 출판한 첫 2곡의 5부 협주곡 집(최초의 2 Concerti a cinque, Op.5),'실내의 즐거움'또는'화성의 즐거움'이란 제목이 붙은 첫 7쵸쯔 쵸쯔뇨은암스텔후(나중에 출판한 Op.6(최초의 2 Trattenimenti armonici per camera)과 솔로 오보에와 2대의 오보에를 위한 컨 체 루티에서 첫 7첫 5년 암스텔후(나중에 출판한 첫 2곡의 5부 협주곡 집(최초의 2 Concerti a cinque, op.7)와 같은 이름 첫 722년 암스텔후(나중에 출판한 Op.9(최초의 2 Concerti a cinque)와 첫 735년에서 첫 736년 사이 암스텔후(후)에서 출판된 Op. 첫 0(최초의 2 Concerti a cinque)과 6개 발레토과 6개의 트리오 소쟈 신타를 수록하고 첫 722년 출간한 Op.8(6 Balletti&6 Sonate a tre)외"op.4"에서 첫 708년 암스텔후(나중에 출판된 교회 소쟈 신타 세트(Sonate da chiesa;소쟈 신타 모두 키에 자)과 케르 렉션(작품집)목록에 수록되지 않은 소쟈 신타 작품을 포함한다. 링크된#5부 소쟈 신타 6번#G단조(#SonataaCinque in G Minor#Op2 No.6)는 첫 700년 베네치아에서 출판했다"신포니아니에 와서 콘체 루티"(Sinfonie e Concerti a 5, Op.2)비둘기의 제목의 바이올린 솔로와 현과 통주 저 sound가 부가된 6개의 협주곡과 현(strings)와 통주 저 sound(continuo)가 부가된 6개 소쟈 신타 또는 신포니아가 수록된 알비노니가 구성된 두번째의 기악곡의 모 sound의 집(Op.2)에 수록된 소쟈 신타(심포지움)의 마지막 곡이었다. 이 작품집은 바이올린 솔로의 유무()에 의해서 소쟈 신타(심포지움)과 협주곡으로 구분되고 링크된 소쟈 신타 6회 G단조는 5부 소쟈 신타/신포니아 또는 시위를 위한 소자 타로 불리는 현과 통쥬죠 sound가 부가된 천천히-빨리-천천히- 빠른 4악장 제 교회 양식에 의한#현을# 위한(#현악 합주를 위한)#소쟈 신타이고, 두번째의 기악곡의 모 sound의 집(Op.2)는 만토바 공작 페루디낭도칼로·곤자가(Ferdinando Carlo Gonzaga, 첫 652-첫 708)에 헌정되었습니다.Sonata a Cinque in G MinorI.AdagioII.AllegroIII.GraveIV.Allegro(strings, continuo)​, 네이버 블로그'sound악사가 있다 고전 sound를 박물관'에서 인용 http://blog.naver.com/hbjjeon/220228840646​ 액쟈은승에


    Tomaso AlbinoniSonata a Cinque in G Minor for Strings&Continuo, Op.2 No.6(하나 994 Remastered Version):I.AdagioEnglish Chamber Orchestra, 잉글리시 체임버 오케스트라 Raymond Leppard레이먼드 레퍼드


    Tomaso AlbinoniSonata a Cinque in G Minor for Strings&Continuo, Op.2 No.6(1994 Remastered Version):II. Allegro English Chamber Orchestra Raymond Lepp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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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binoni-Sonata a Cinque in G Minor Op.2 No.6Performed by Ensemble 415앙상블 415Directed by Chiara Banchini키아라 밴 키니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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